일상로그

오늘의 맛저 [판교] "소소한덮밥"

현요미 2021. 9. 30. 21:39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해서 열심히 일을 하다가 저녁 시간대에 무엇을 먹을까 친구와 고민하던 중

쿠팡이츠에서 "소소한덮밥"을 발견했어요

오늘따라 덮밥이 눈에 너무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못 참고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오늘의 메뉴는 "고추장 불고기 덮밥"이에요

소소한덮밥

짜잔~~

비주얼이 어렸을 때 소풍 가서 먹던 도시락이 생각나네요

후 사진 찍는 걸 깜빡하고 바로 비벼서 먹을뻔했어요;;

오른쪽은 유부 국과 김치, 왼쪽은 제가 따로 추가한 공깃밥과 계란후라이, 스팸이에요

저는 돼지라서 그냥 1인분으로는 만족이 되지 않아요;;;;;;

자 그러면 한번 뚜껑을 뜯어보겠습니다~

소소한덮밥

진짜 당장 비벼서 숟가락으로 퍼먹고 싶은 비주얼;;

미쳤어요 여기 고추장 불고기 덮밥 아무도 못 막아요!!

소소한덮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저 스팸이랑 계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하지만 귀여워도 나는 안봐줘

바로 비벼보겠습니다

소소한덮밥

와 진짜 공깃밥 하나 추가했다고 비비는데 3분은 걸린 것 같아요;;;;;

귀여운 스팸과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데코레이션!!!

하하;; 제가 좀 사진을 못 찍는 거 같기도 하고;;

 

진짜 저거 다 먹는데 5분 걸렸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장을 곁들인 불고기와 그 양념,  서브로 김, 부추, 단무지가 고추장의 매운맛을 융화시켜

맛있는 덮밥으로 완성시켜주는 것 같아요!!

저희가 사무실에서 일하는 특성상 자주 배달을 시켜먹게 되는데

여기 "소소한덮밥" 가격대도 괜찮고 양도 많고 맛있고

자주 시켜 먹을 것 같아요!!

혹시 분당 사시는 여러분 중에서 "아 오늘 덮밥이 땡긴다" 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저와 친구는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다시 일을 열심히!!!

곧 오게 될 주말을 기약하며 우리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