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점 로제떡볶이 "배떡"

현요미 2021. 10. 1. 18:02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해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불금인거 아시죠? 코로나라서 나가서 놀기는 어렵지만ㅠㅠ

그래도 저는 이 불타는 마음을 달래보고자,,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자 오늘의 메뉴는

"배떡 로제떡볶이" 에요

배떡

짜잔~~

오른쪽부터 로제떡볶이, 참치마요밥, 날치알밥 이에요!

저거 다 제거 아니에요 오해는 노노! 친구와 같이 먹습니다^^

어떤가요? 아주 불타는 마음을 달래줄 로제떡볶이,, 헉헉;;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포장을 뜯어봅시다

로제떡볶이

제가 시킨 옵션은 쌀떡, 보통맛이고 비엔나 5개랑 중국 당면을 추가했어요!

진짜 미쳤어요~~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 게 ;; 저 국물로 퐁당 뛰어들고 싶네요 ;;

후 참아봅시다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참치마요밥

이야 참치마요밥

이거는 진짜 실패할 수가 없는 음식이죠~~

엥 근데 비볐더니 비주얼이 조금,,?

제가 꽝손인가 봐요ㅠㅠ 흑흑

날치알밥

후하후하 날치알밥;;

이거 역시 실패할 수가 없죠~~

이거는 참치마요보다는 잘 비빈 거 같아요 굿

자 이제 진짜 못 참아요 떡볶이 먹으러 갑시다

로제떡볶이

진짜 맛이 예술이에요

제가 원래 떡볶이를 잘 먹지는 않는데

로제떡볶이의 존재를 알고부터는 자주 먹는 것 같아요

매콤 고소한 맛이 제 미각을 황홀하게 해 줘요;;

거기에 날치알밥 or 참치마요밥 까지 한 숟가락 뚝딱하면

이거 못 막아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한 한 끼 해결했네요~~

여러분들도 로제떡볶이 한번 도전해보세요!!

로제 소스가 버무려진 떡, 당면, 비엔나 이거 진짜 맛있거든요~~

 

이제 내일은 주말이네요!!! 이번 한주 정말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

평일의 마지막인 금요일 끝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을 맞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