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경기도 광주] 숨겨진 예쁜 볼거리 많은 카페 "더플레이스토픽"

현요미 2021. 10. 4. 18:26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대체공휴일이지만 저는 수학 과외를 하러.... 광주에 있는 더플레이스토픽 카페에 갔어요!

카페가 진짜 너무 예쁘고 넓고 볼게 많아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더플레이스토픽

더플레이스토픽 카페 위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167번길 15"

운영 시간

"월요일만 휴무"

(오늘은 열려있더라구요..?)

주차장

"카페 입구 바로 앞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음"

더플레이스토픽 주차장

주차장이 카페 입구 앞에 있어서 바로 차를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오시면 돼요!

주차 공간이 없으면 바로 앞 건너편에 공간이 있는데 그쪽에도 차를 주차 많이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더플레이스토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

사진 열심히 찍고 있는데 갑자기 미친 귀요미 웰시코기 등장!

쳐다보는 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더플레이스토픽 마스코트

흐규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ㅠ

두 번째 사진은 진짜 완전 비엔나 소시지..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번 들어가 볼게요!

더플레이스토픽

우와 진짜 엄청 커요!

밖에서 볼 때는 잘 몰랐는데 들어가 보니까 엄청 광대한.....

더플레이스토픽

요렇게 입구 바로 왼편에는 여러 가지 용품이 있는 공간이 있네용?

저기서 저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거 같아요!

더플레이스토픽

저는 이제 동생이랑 아아 두 잔 주문을 했어요

더플레이스토픽이 브런치 카페여서 점심쯤 오셔서 식사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저는 밥을 먹고 나와서.. 음료로만 만족했습니다ㅠ

더플레이스토픽

카운터 앞에는 요런 풍경이..?

카페 진짜 예쁘죠ㅠㅠㅠㅠ

더플레이스토픽

그리고 그 옆을 보면 요렇게 신발도 전시가 되어있더라구요!

저 신발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더플레이스토픽

그리고 카운터 뒤쪽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진짜 완~전 넓어요

더플레이스토픽

저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도 있어요!

오늘은 하체 운동을 해서.. 계단을 오를 힘이.. 그래서 저는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더플레이스토픽

서재도 있고 여러 용품들도 전시되어 있고 스크린까지..!

볼게 진짜 너~무 많아요

더플레이스토픽

그 옆에는 예쁜 트리가 있네요!

저 트리를 보니까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이제 크리스마스도 세 달 조금 안되게 남았네요

벌써 설렌다..

더플레이스토픽

목이 너무 말라 본능에 충실해버려서

한 입하고 사진 찍는 게 기억나서..

더플레이스토픽 마스코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외를 열심히 하고 있다가 잠깐 뒤를 보니까

웰시코기가 요렇게 누워서 푹 쉬고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저는 오늘 과외를 하러 경기도 광주에 있는 더플레이스토픽이라는 카페에 왔는데요

카페가 진짜 크고 볼게 정말 많아요 분위기도 좋고 최고예요!

제가 가본 카페 중에 진짜 탑 쓰리 안에 들 정도로 정말 좋아요!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진짜 강추입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휴일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랄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