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점 돈까스 "긴자료코"

현요미 2021. 10. 6. 16:07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의 맛있는 점심 메뉴는! 돈까스입니다ㅎㅎ
전에 친구가 맛있고 양많은 돈까스 가게를 안다고 해서 오늘 먹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그 돈까스 가게는 "긴자료코"입니다!
바로 한번 먹어볼까요?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

오늘 시킨 메뉴는 데미그라스 돈까스 세트입니다!
오른쪽부터 돈까스, 밥과 채소, 된장국, 제가 따로 추가한 밥, 김치입니다!
저는 돼지라서,, 밥을 또 추가했어요ㅎ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까스

양이 진짜 많네욬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남기지 않습니다.

와 밥도 많네요
돈까스 밥은 원래 좀 적지 않나요,,?
적은 줄 알고 하나 더시켰는데,,
하지만 저는 남기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데미그라스 돈까스

진짜 맛있겠죠!
데미그라스 소스가 짭조름달달하고 감칠맛이 나는 게 진짜 너무 완벽합니다
막 먹다보니까..

기본으로 나오는

 밥을 뚝딱해버렸네요..
하지만 이런 일을 대비해 한 개를 더시켰다능~

이렇게 저는 오늘도 맛있는 식사를 마쳤는데요!
드디어 수요일이 끝나가네요!
목요일, 금요일까지만 버텨서 곧 다가올 주말을 향해 화이팅해요!
그럼 모두들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