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경기도 광주] 예쁘고 맛있는 브런치 카페 "그랜드뮤즈"

현요미 2021. 10. 8. 20:48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출근하기 전에 친구와 함께 동네 근처 카페에 갔어요!

카페 입구부터 안까지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그랜드뮤즈

그랜드뮤즈 카페 위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152번길 17"

운영 시간

"화 - 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카페 입구 옆쪽에 주차장 있음"

그랜드뮤즈 주차장

주차장이 꽤 넓어서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카페로 들어가 볼게요!

그랜드뮤즈

카페 내부 모습이 진짜 예쁘죠!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장난 아니에요!

입구에서 QR 체크인을 하고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시면서 친절하게 반겨주시는데

첫인상부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메뉴판이 따로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랜드뮤즈 메뉴판

메뉴판도 세련된 느낌이지 않나요?

카페 분위기와 직원분과 메뉴판까지 그저 감탄;;

저희는 트레비소 티라미수랑 아카시아 에이드, 세이지 티를 시켰어요!

그럼 다시 카페 구경을 해볼까요?

그랜드뮤즈 입구

입구부터 느낌 장난 아니죠!

저기는 아마 포토존으로 쓰일 것 같아요!

저도 한컷 찍고 싶었지만 너무 프리 하게 나와서..^^

그랜드뮤즈

이렇게 식물들도 많고!!

LP 플레이어도 있네요!!

그랜드뮤즈

유럽 쪽 느낌이 나지 않나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그럼 메뉴가 나오기 전에 카페 외부도 한번 살펴볼게요!

그랜드뮤즈 외부공간

이렇게 카페에 외부 공간도 있어요!

제가 바깥공기 맞으면서 앉아서 얘기하는 걸 좋아하는데

오늘 하필 비가 내려서ㅠㅠㅠㅠ

왜 제가 카페 가는 날에는 날씨가 대부분 안 좋은 거 같죠..?

그랜드뮤즈 2층

카페 입구 쪽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 보시면

2층에도 공간이 있어요!

저 안쪽에 의자도 있고 하네요!

근데 오늘은 비가 와서 사용 못하는 거 같아요ㅠㅠ

그랜드뮤즈

음료는 왼쪽부터 아카시아 에이드, 세이지 티 에요!

세이지 티가 장 건강에 좋다고 하길래 제가 장 건강을 위해 시켜봤어요!

티에서도 고급진 맛이 나는 느낌이;;

티라미수는 말할 것도 없네요

진짜 완전 꿀맛이에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점심에 카페를 들렀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카페 분위기도 엄청 세련된 게 느낌 장난 아닙니다!

꼭 한 번쯤은 그랜드뮤즈 카페 와보시길 추천할게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주말 잘 즐기시길 바랄게요!

담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