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저 햄버거 "맥도날드"

현요미 2021. 10. 5. 21:44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의 저녁 메뉴는 햄버거입니다!

제가 햄버거를 워낙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 번은 햄버거를 꼭 먹거든요,,

그래서 돼지인가 봐요ㅠㅠㅠㅠ

저번에는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먹었는데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시켜보았습니다!

맥도날드

짠~~

쿠팡이츠 배달 속도 장난 없네요 너무 좋습니다~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오늘의 메뉴는 빅맥 세트,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치즈버거, 케이준 비프 스낵랩입니다!

빅맥 세트와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제가 먹으려고 주문한 거고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랑 치즈버거는 친구 거예요~

저는 오늘따라 치즈스틱이 끌려서 감자튀김을 치즈스틱으로 바꿨어요!

그리고 오늘도 역시 콜라는 제로!

배고프니까 어여 먹어봅시다!

치즈스틱

어이고 고놈 참 빠삭빠삭해 보이는 게 맛나 보이네요

치즈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치즈스틱을 처음으로 냠냠하고!

이제 본 메뉴 들어가시죠

 

빅맥

빅맥 등장.

고놈 참 먹스럽게 생겼습니다

빅맥은 단짠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져 있는 아주 무난한 맛있는 햄버거인 거 같아요!

오늘따라 그냥 맛 좋은 무난한 햄버거가 땡긴다~ 하시면 빅맥 ㄱㄱ!!

케이준 비프 스낵랩

그리고 마지막으로 케이준 비프 스낵랩! 을 먹어볼게요!

저는 원래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자주 먹는데

오늘따라? 한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이 땡기더라구요!

그냥 보기만 했을 때 절대 순해 보이는데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느끼할 거 같았는데 이 느끼함을 매콤한 소스가 잡아주네요!

단백질 good!입니다

맥치킨 모짜렐라

요거는 맥치킨 모짜렐라인데요!

친구가 주문한 건데 이것도 제가 자주 먹는 햄버거예요!

치즈스틱이 안에 들어가 있는데 엄청 맛있습니다ㅎㅎ

이것도 치즈 때문에 느끼할 수 있는데 그거를 매콤한 소스가 바로잡아줘요!

치즈버거

그리고 치즈버거!

친구가 이미 한입을,,,, 한발 늦었네요ㅠ

치즈버거는 제가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친구 말로는 그냥 싼 맛에 먹는다 하네요?

세트 하나로는 부족해서 그걸 채워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해서 친구와 맛있는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이제 겨우 화요일이 끝났지만 그래도 곧 다시 올 주말을 향해,,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그럼 모두들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다음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