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시원한 가을 산책하기 좋은 한강 "난지한강공원"

현요미 2021. 10. 11. 19:06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ㅠㅠㅠ

저랑 친구는 이 연휴의 마지막을 기분 좋게 보내기 위해서 한강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게 된 난지한강공원!

난지한강공원

어제까지만 해도 비가 내렸는데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예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 산책 한번 해보겠습니다!

난지한강공원

가자마자 보이는 예쁜 나무들!!

나무가 해리포터에 나올 것같이 생겼네요

분위기 있는 나무 아래에서 피크닉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난지한강공원

이렇게 조그마한 예쁜 산책로도 있구요!!

거기에 아름다운 꽃들은 덤!!

벤치에 앉아서 예쁜 뷰를 구경하면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난지한강공원

하늘 진짜 예쁘지 않나요?!!

오늘 날을 정말 잘 고른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잔디밭에서 피크닉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뛰어다니는 애기들도 많이 보이네요!!

난지한강공원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진짜 많네요!

역시 한강인가..

저도 올해 3월쯤에 친구들이랑 서울 신촌에서 인천 아라빛 섬까지 자전거를 타고 간 적이 있는데

진짜 힘들어 죽는 줄 알았거든요ㅠㅠㅠ 자전거 타시는 분들 리스펙합니다,,

난지한강공원

저기 귀여운 까치도 산책을 즐기는 거 같네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강~

가을이라 시원한 바람맞으며 모두 산책도 하고 예쁜 뷰도 보아요!!

난지한강공원

길을 걷다 보니 이런 귀여운 사각정이!!

흥부와 놀부에 나올 거 같은 느낌;;

한강 진짜 볼게 정말 많네요!!

난지한강공원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한강공원의 하이라이트는 한강이죠!!

쭉 길게 늘어진 강을 보면 마음이 진짜 안정이 되고 평화로워지는 거 같아요!

요즘 너무 바쁘게 살아서 힐링이 필요했는데 이번 달 힐링 다한 거 같습니다ㅎㅎ

남은 10월 힘차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난지한강공원

피크닉 오신 분들이 진짜 많아요!!

역시 연휴라서 그런가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한강공원에서 가족끼리 피크닉을 하면서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며 좋은 시간이 될 거 같아요!

 

이렇게 마지막 연휴 날에 친구와 함께 난지 한강공원에서 산책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역시 휴일의 한강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날씨도 정말 좋아서 산책하기에 너무 좋고 거기다가 시원해서 땀 한 방울 안 흘리고 좋았어요!

이렇게 한강에서 산책하는 게 진짜 힐링도 되고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강에서 한번 산책해보세요!!

볼 것도 정말 많고 한강을 바라보다 보면 진짜 힐링되는 게 느껴져요!!

그럼 이제 모두들 마지막 연휴 날 푹 쉬면서 보내시고 같이 힘차게 평일을 맞이해보아요!!

다음 주말을 향해!!

그럼 담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