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저 도너츠 "던킨도너츠"

현요미 2021. 10. 13. 19:04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도 다른 날과 별반 다르지 않게 아침 운동을 하고 사무실에 출근했어요!

오늘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지 치팅각이더라구요;;

(항상 치팅하지만.... 먹는 게 너무 좋아요ㅠ)

그래서 고른 메뉴! 바로 도너츠입니다

쿠팡이츠에 들어가서 던킨도너츠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한번 치팅해봅시다.

던킨도너츠

포장이 상당히 깔끔해요~

오늘의 메뉴는 바바리안필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x3, 카카오허니딥x2, 카카오하니딥,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샤인머스켓 쿨라타 입니다!

혼자 먹는 거 아닙니다.. 친구와 같이 먹는 거예요!

저 그렇게 돼지 아닙니다..ㅎ

박스를 개봉해봅시다!

던킨도너츠

후.. 맛있어 보이는 도너츠들이 가득한데요

도너츠들이 당장 먹어달라고 애원하는 거 같아요

이건 도넛에 대한 예의가 아니에요

당장 먹어볼게요.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첫 번째로 먹은 도넛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입니다~

시작부터 아주 달달하게 먹어봤어요!

겉에 설탕으로 코팅된 게 진짜 너무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한 게 정말 맛있어요!!!

흑흑 이렇게 맛있는 거를 안 먹고 대체 어떻게 살까요..

저는 행복한 돼지로 살려구요..

카카오하니딥

다음 메뉴는!

더 달달한 카카오하니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충인가봐요..

진짜 초코를 정말 좋아하는데 최근에 아예 못 먹었거든요ㅠㅠㅠㅠ

오랜만에 초코를 먹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한 개라서 너무 아쉬웠어요.. 두 개 살걸.. 바보..

바바리안필드

그리고 바바리안필드!!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입니다

안에 슈크림이 진짜 미쳤어요~~

어렸을 때 많이 먹었는데 그 추억이ㅠㅠㅠㅠㅠ

슈크림하니까 또 생각난 게 있는데

델리만쥬..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여행 갈 때마다 휴게소에서 항상 델리만쥬 한 박스 이상은 사서

차 안에서 먹었었는데ㅠㅠㅠㅠㅠ

여행가서 먹는 델리만쥬 진짜 꿀맛입니다..

카푸치노츄이스티

다음은 카푸치노츄이스티!

이거는 친구가 시켰는데 생긴 게 염주 같네요(?)

아 저는 근데 독실한 기독교 신자입니다ㅎ..아 그냥 그렇다구요..(TMI 죄송..)

친구가 맛있다길래 먹어보니까 커피맛이 나더라구요?

제가 카페인을 너무 잘 받아서 커피를 좋아하는데 잘 먹지를 못해요ㅠㅠ 잠을 못 자서..

그래서! 카푸치노츄이스티를 먹으니까 커피맛이 나는 게 커피 대신 저를 만족시켜주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카푸치노츄이스티.. 다음부터 너는 꼭 시켜서 먹어준다.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아니 저는 왜 이렇게 햄버거가 좋죠?

햄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던킨도너츠에서 머핀 보자마자 바로 카트에 담아버렸네요..

도너츠도 너무 좋지만 햄버거도 너무 좋다능..

거기에 치즈까지!!!!!!

사진 찍자마자 순삭시켜버렸어요ㅎ

 

이렇게 던킨도너츠 먹방을 해봤는데요~

오랜만에 도너츠 먹방을 하면서 당 충전을 하니까 힘이 쑥쑥 나는 기분입니다ㅎ

앞으로 한동안은 밀가루로 치팅을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는 당장 내일 햄버거를 먹을 수도..)

그만큼 만족스럽다는 얘기였습니다..ㅎ

여러분들도 도너츠들로 한번 당충전 해보세요!! 정말 힘찬 하루를 보내 실수 있을 거예요!

오늘로 수요일이 끝나가는데 곧 주말이 다가오네요!

우리 모두 주말을 기다리며 화이팅해요!!

그럼 담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