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저 토스트 "석봉토스트"

현요미 2021. 10. 12. 22:55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도 역시 친구랑 저녁 음식을 고르다가 토스트를 발견했어요!!

오늘따라 이게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바로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석봉토스트

오늘의 메뉴는 석봉토스트, 스테이크토스트, 치즈베이컨토스트, 소불고기토스트, 피자토스트 에요!

친구는 석봉토스트, 스테이크토스트를 시켰고

저는 나머지 3개를 시켰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역시 돼지인가 봐요ㅎㅎ..

그럼 하나하나 먹어볼게요!

피자토스트

첫 번째로 먹은 건 피자토스트예요!

토스트를 먹으면서 피자맛도 느끼고 싶달까..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고요!

피자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토핑은 없는 피자입니다ㅎㅎ

그래도 맛이 괜찮아서 좋았어요!

치즈베이컨토스트

두 번째로는 치즈베이컨토스트에요!

저는 역시 치즈 덕후인가 봐요~~~

위에 피자토스트도 치즈가 있었지만

또다시 치즈를 찾는 저는 치즈 덕후..

베이컨까지 극강의 육식파..

소불고기토스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불고기토스트!

역시 고기는 빠질 수가 없고요!

그리고 운동을 하고 왔기에 먹어야 할 단백질!!

탄단지 아주 완벽한 식단이었습니다ㅎㅎ

토스트에 불고기 맛이 좀 이상할 거 같았지만

거기에 치즈가 끼면서 저는 치즈맛이랑 소불고기 맛이 같이 어울려져서 맛있었어요!

석봉토스트

그리고 친구가 시킨 석봉토스트!

그냥 무난한 햄야채 토스트예요!

그저 무난쓰~

스테이크토스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테이크토스트!

토스트에 스테이크가 껴있는데요!

저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토스트가 당길 때는 스테이크토스트로 시켜보려고요ㅎㅎ

 

이렇게 오늘의 저녁식사는 토스트로 즐겼는데요!

3개를 먹어서 그런가 배가 정말 차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

여러분들도 토스트를 식사는 아니시더라도 간식으로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연휴가 끝나고 평일을 보내고 있는데 푹 쉬 다 와서 그런지 힘드네요,,

그래도 우리 모두 다시 올 주말을 위해!! 화이팅해봐요!!

그럼 담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