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점 덮밥 "꾸이한끼"

현요미 2021. 10. 14. 17:09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어제 너무 늦게 잠들어서 아침에 운동을 못갔어요ㅠㅠㅠㅠ

그래서 아침에 나름 벌이라며 닭가슴살 고구마만 먹고 나왔는데....

두 시간 정도 지나니까 배가 너무 고픈거에요..ㅠㅠㅠ

그래서 친구한테 밥 먹자고 해서 밖에 나가서 음식점에 가서 먹으려해봤지만

너무 귀찮아서 바로 쿠팡이츠에 들어갔어요..!

역시 배달이 최고예요~~

그렇게 해서 오늘은 덮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꾸이한끼

오늘의 메뉴는 데리치킨마요 덮밥, 춘천닭갈비 덮밥 입니다!

저는 데리치킨마요 친구는 춘천닭갈비 덮밥이에요

저는 육류 없이는 절대 밥을 해결하지 못하는 거 같아요..

이런 극강의 육식파..

 

꾸이한끼

짜잔~

뚜껑을 제거해보니 어떤가요!!

벌써부터 침이 고이시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음식을 앞에 두면 저는 항상 참을 수가 없어요.

당장 먹어보겠습니다!

 

데리치킨마요 덮밥

보기만 해도 침이 줄줄..

데리야끼 소스와 치킨.. 그리고 그 위에 가쓰오부시를 뿌려주셨더라고요

왠지 뚜껑을 뜯었는데 타코야끼 냄새가 나더라구요

갑자기 타코야끼도 먹고 싶은;;

나름 양심상 1인분만 시켰는데 너무 까불었나 봐요ㅠㅠ

그냥 원래 먹던 만큼 2인분 시킬걸..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더라고요ㅠㅠㅠㅠ 그래서 닭가슴살 하나 바로 뜯어서 보충해줬습니다....

아 물론 양은 적당해요!! 제가 많이 먹는 돼지라서 그렇습니다ㅎ

 

춘천닭갈비 덮밥

요거는 친구가 주문한 춘천닭갈비 덮밥이에요!

이것도 참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깻잎 아래 있는 고기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친구한테 졸라서 한입 얻어먹었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근데 살짝 맵더라구요! 제가 맵찔이라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저같이 매운거에 약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꾸이한끼"에서 덮밥을 시켜먹어 보았는데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덮밥이 땡기는 날에는 자주 애용할 거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덮밥이 땡기실때는 꾸이한끼에서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도 이제 하루가 끝나가는데요! 내일 일만 마무리지으면 행복한 주말이 다시 온답니다!

모두 남은 하루 조금만 화이팅해봐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