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점 맥치킨 모짜렐라 "맥도날드"

현요미 2021. 10. 15. 17:30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모두들 평일 버티느라 고생하셨어요~~

다시 행복한 주말이 왔으니 우리 모두 푹 쉬고 여가 생활을 즐겨봐요!!

저는 사무실에 출근해서 불금을 보내기 전 사무실에서 햄버거를 먹으려구요!

힘차게 한번 가봅시다!

맥도날드

오늘의 메뉴는 맥치킨 모짜렐라 라지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라지 세트, 불고기버거 에요!

맥도날드에서도 벌써부터 할로윈을 준비하네요 음료컵이 아주 귀엽습니다~

친구는 식단 관리한다고 상하이버거 라지 세트 하나로 만족한다네요....

제거는 라지 세트 하나와 불고기버거 단품이에요^^

아 그리고 감자튀김을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으로 바꿨습니다!

뜸 안 들이고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처음에 치즈스틱으로 입가심을 해줍시다~

미리 입에 치즈를 발라놓을게요.

치즈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어떻게 이런 음식을 만들었을까..

맥도날드 치즈스틱 그냥 완벽합니다★

불고기버거

그리고 그다음 서브메뉴인 불고기버거!

맥치킨 모짜렐라에는 치킨이 있어서 불고기버거로 시켰어요~

여러 패티를 먹고 싶은 저의 갈망이었달까..

역시 불고기버거 맛과 가격..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맥치킨모짜렐라버거

두근두근!

드디어 마지막인 메인 메뉴! 맥치킨 모짜렐라버거입니다!

치즈 광이기 때문에 요 버거에도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치즈와 치킨을 함께 먹는 행복한..

근데 살짝 매콤해요! 제가 맵찔이라 매운 거를 잘 먹지는 못하지만

요거는 사알짝 매콤한 정도였어요!

진짜 맥치킨 모짜렐라 너무 맛있네요.. 아무도 못 막아요;;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요거는 친구가 시킨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입니다!

상하이버거야 워낙 유명해서 모두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요것도 진짜 꿀맛입니다ㅎㅎ 너무 맛있어요!

저는 맥도날드에 가면 22살까지 상하이버거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어요~

 

오늘도 햄버거 먹방을 해보았는데요^^ 하하 햄버거를 너무 자주 먹는 탓에 또 햄버거 포스팅을....

햄버거가 너무 좋은 걸 어떡하죠ㅠㅠ 햄버거는 진짜 못 끊어요....

햄버거를 먹고 일을 하다가 저는 이제 퇴근을 하고! 동생과의 약속이 있어서 가려해요

동생이 군인인데 휴가를 나와서 술 한잔 사주기로 했습니다ㅎㅎ 완전 치팅데이네요!

여러분들도 평일 정말 고생하셨고 우리 모두 행복한 주말을 보내봐요!

그럼 해피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