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로그

오늘의 맛저 돈까스 "도꼬돈부리"

현요미 2021. 10. 18. 22:09

안녕하세요 현요미에요!

오늘은 어제 너무 과음을 해버려서.. 오늘 하루가 너무 힘드네요....

저녁까지 아무것도 못 먹어서 배가 너무 고파서 쿠팡이츠를 뒤적뒤적해봤습니다....

쿠팡이츠를 뒤적뒤적하는 도중 돈까스를 발견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주문해버렸습니다!

 

도꼬돈부리

오늘의 돈까스는 도꼬돈부리에서 시켰어요!

 

오늘의 메뉴는 치즈돈까스, 우동, 치킨가라아게, 새우튀김 이에요!

치즈정식 세트를 시키니까 돈까스, 우동, 새우튀김이 같이 오네요!!

그리고 제가 따로 치킨가라아게랑 공깃밥을 추가했어요!!

 

치즈돈까스

역시 돈까스에서도 치즈는 포기할 수 없죠!

치즈와 저는 어떻게든 떼어놓으래야 떼어놓을 수 없는 사이에요;;

돈까스는 역시 실패할 수가 없죠! 너무 맛있습니다~

 

치킨가라아게

그리고 돈까스 다음으로의 서브메뉴!

치킨가라아게 입니다!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가라아게 너무 맛있구요ㅠㅠ

치킨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ㅎㅎ

 

우동

그리고 우동!!!

숙취 때문에 그래도 국이 필요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ㅠㅠ

우동 국물 한입 하니까 끓던 속이 가라앉는 느낌!!

역시 해장은 따듯한 국물로 해야죠!!

 

새우튀김

마지막에는 새우튀김으로 마무리!!

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시켜서 마지막 새우튀김 먹는데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음식은 남길 수 없으니까 기합으로 마무리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돈까스, 우동, 치킨가라아게, 새우튀김을 먹어봤는데요!

역시 돈까스는 실패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주말이 끝나고 다시 평일이 찾아왔는데 다시 찾아올 주말을 향하여....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모두들 오늘 하루 고생하셨고 푹 쉬세요!!

그럼 안녕~~~~